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아동 출결상황2022-11-24 16:13:32
작성자

방금 통화로 상세히 안내 드렸습니다. 

원생을 실수로 삭제 후 신규 등록 하면서, 기존 출석 데이터가 꼬인거 같습니다. 

 

10월 출결 데이터는 삭제된 원생명에 연결되어 있고,

11월 출결 데이터는 현재 사용중인 원생명에 연결되어 있어서...

부득이 10월 출결 데이터는 다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이전 secret 아동 출결상황2022-11-23
    -[re]아동 출결상황 2022-11-24
    다음시청관리자 확인시 등원 0으로 나옴 2022-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