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인쇄 및 로그인 에러 발생할 경우 "크롬"을 사용하세요2023-01-17 12:29:25
작성자

최근 q바탕화면에 있는 샘톡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시 에러가 난다는 민원이 있습니다.

이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더이상 익스플로러 지원을 하지 않음에 따라 발생된 문제입니다.

 

구글 크롬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에지(Edge) 에서 http://www.samtalk.kr 로그인하여 사용해 주세요.

 

인쇄 및 로그인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닫고... 다시 

크롬(Chrome) 에서 실행 해 주세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장애시 긴급 공지는 샘톡밴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가입해 주세요.

https://band.us/@samtalk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