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현황확인2023-03-14 14:51:10
작성자

방금 전화 통화 하면서 원격으로 해결 드렸습니다. 

출입증의 사진을 없애려고 원생을 삭제 후 재 등록하면서 생긴 문제였습니다. 

댓글 [0]

    이전출석현황확인2023-03-14
    -[re]출석현황확인 2023-03-14
    다음샘톡사용중지후 기기처리2023-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