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아동 1명 출결문제 2022-03-21 18:26:45
작성자

해당 아동이 누구인지 알수 없어서. 방금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방금 테스트 했을 때 바코드가 인식되어 하원처리가 되는거 보면...

바코드출입증의 퀄리티 문제인 것으로 원인이 추정됩니다. 

 

출입증을 고품질로 다시 한번 인쇄해 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