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결 문자 발송 관련2021-01-04 17:52:36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입니다. 

해당 아동의 학부모님은 샘톡앱을 설치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샘톡앱을 설치한 경우는

문자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혹시 샘톡앱이 삭제되었다면... 재설치 할 수 있도록 안내 부탁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