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결수정요청2021-01-20 11:55:44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입니다. 

구체적인 연락처 정보가 없어서.. 어느 지역의 센터인지 확인이 안되네요.

출결 누락된 경우, 해당일자의 출석현황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지역에 따라, 당일이 경과하면... 출결 수정이 즉시 처리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승인요청으로 확인되는 경우

담당 주무관께 승인처리 해 달라고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