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컴퓨터 이상 2021-12-28 11:09:33
작성자

6개월간은 샘톡컴퓨터를 이용하여 출석체크를 하였으나, 컴퓨터 이상으로 인해 센터 자체 컴퓨터로 샘톡 출석체크를 하고 있음. 컴퓨터가 이상있을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합니다. !! ~^^   

------------------------------------

작년 초기 설치 당시 바코드스캐너와 더불어 추가 설치해 드린 중고 노트북에 이상이 있다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초기 설치 당시 3개월 이내는 무상교환 조치해 드렸습니다만... 이후 이상이 있을 경우 직접 조치하셔야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