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문의드립니다.2021-12-28 11:47:29
작성자

전화상으로도 설명드렸습니다만...

PC관리자 > 출석현황 메뉴에서

어제 날짜로 이동한 뒤, 해당 아동 출결 처리 하면 (적절한 사유 메모 입력)

"승인요청" 이라고 노출됩니다. 

 

담당 주무관께 승인 해 달라고 직접 통화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이전문의드립니다.2021-12-28
    -[re]문의드립니다. 2021-12-28
    다음 secret 컴퓨터 이상 2021-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