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갑자기 출석체크가 되지 않습니다2024-01-08 13:48:42
작성자

전화통화 및 원격접속으로 해결해 드렸습니다. 

와이파이 문제인 듯 추측되어, 

기존 바코드모니터 삭제 후

자료실에 있는 바코드모니터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설치 해 드렸습니다.  

댓글 [0]

    이전갑자기 출석체크가 되지 않습니다2024-01-08
    -[re]갑자기 출석체크가 되지 않습니다 2024-01-08
    다음 수납 합니다.202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