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샘톡바코드가 찍히지않고 '네트웍연결을 확인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뜹니다.2023-12-26 14:23:03
작성자

샘톡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이 [네트웍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 라는 문구가 계속 뜹니다.

아이들 바코드도 안 찍히고 컴퓨터를 끄고 다시 시작해도 똑같습니다.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