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인터넷 연결을 복구하면 해결됩니다.2023-12-26 16:31:04
작성자

전화 통화로 설명드렸습니다만...

네트웍 연결 확인 메시지는, 바코드스캐너 연결된 PC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경우 노출됩니다. 

인터넷 연결 확인 해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