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님 연락처2021-07-05 16:40:19
작성자

알려주신 학부모들과 개별 통화 하고 안내 드렸습니다. 

기본적으로 샘톡 안드로이드 버전을 설치한 학부모 들인걸로 확인되기에

혹시 삭제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서... 재설치 요청을 드렸습니다. 

 

샘톡앱을 설치하고 나면

더이상 문자 알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적지 않은 학부모가 잘못 알고 계신 부분이라 바로 잡아 드렸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