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군에서 출결처리할 명단이 안 뜬다고 하네요.2021-05-20 23:13:38
작성자

5/12, 5/13 출결 처리가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담당 주무관이 누락된 출결처리를 직접 해 주는게 아니라, 

개별 시설에서 누락된 출결처리를 먼저 한 후, 승인요청을 해야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