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가 인식이 안되서 등하원 처리가 되지 않아요!!2021-04-02 17:03:29
작성자

방금 시설 종사자와 통화했습니다만...

바코드 출입증을 스캐너에 인식시켰을때

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상에 아무런 문자나 숫자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바코드스캐너를 PC에서 인식하지 못하는 상황으로 판단됩니다. 

 

이경우, 대부분 PC를 재부팅 하면 해결됩니다만...

바코드스캐너가 연결되어 있는 USB를 뽑아서 다른 USB 구멍에 꽂고

바코드모니터 프로그램을 닫아버린 후 다시 실행하여 테스트 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또 다른 구멍에 꽂아보시고... (보통 PC에는 4개 이상의 USB 구멍이 있습니다).

 

아래 바로가기 클릭하면 FAQ 메뉴에 있는 해결방법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t.ly/P3Kt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