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앱설치 미반영에 대해 문의.2023-10-18 16:04:09
작성자

방금 시스템에서 조회 해 본뒤

담당 종사자께 연락 드렸습니다. 

 

해당 학부모의 샘톡앱 설치 이력이 22년도3월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삭제 및 재설치 후 실행 부탁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