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컴퓨터를 옮긴 후 로그인이 안되고 있어요2023-10-19 11:44:55
작성자

구글에서 샘톡 로그인 해 봐 주시고...

혹시 아이디 비번이 틀린걸로 나오면...

패스워드 찾기를 진행해 봐 주세요.

 

http://www.samtalk.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