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2022-05-06 18:31:45
작성자

전화 통화 하여 해결해 드렸습니다. 

댓글 [0]

    이전 secret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2022-05-06
    -[re]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2022-05-06
    다음 secret 학생별 출석관리 메모란2022-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