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전화통화 하여 안내 드렸습니다2024-04-03 12:56:54
작성자

전화상으로 안내드렸습니다만...

FAQ에서 "교사"를 검색하면...

교사 사진 노출 안될때 해결 방법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