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19인이하 시설 관련..2023-02-27 16:15:18
작성자

오늘 오전에 전화기 벨소리가 무음처리되어 있어 전화를 못받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조금전 전화 드려 설명드렸습니다만...

약정계약서를 제출해 주셔야 적용이 됩니다. 

아직 계약서는 제출하지 않으신 걸로 확인되었습니다. 

 

자료실에 등록된 약정계약서 확인 하시고

적절한 걸로 선택해 주셔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