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원생 출결 문의사항2023-02-28 10:55:13
작성자

샘톡의 출결 처리 정책은

출결을 아예 하지 않은 경우 빈칸으로 표시되고

출결 처리를 한 경우, 수정은 가능하나

빈칸으로 원복은 안됩니다. ㅜㅜ

 

출결이 잘못 처리되어 삭제 하는 경우, "삭제" 라고 표기되지만

통계에는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