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관리자자동로그인2023-03-04 16:34:39
작성자

어제 전화 통화로 답변 드렸습니다. 

기존 종사자가 퇴사 하면서, PC에 저장된 계정이 로그인 되지 않는다는 민원이었고

현재 근무중인 종사자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라고 안내 드렸습니다. 

 

비번은

패스워드찾기 기능 이용하시라고 안내 드렸습니다. 

댓글 [0]

    이전관리자자동로그인2023-03-03
    -[re]관리자자동로그인 2023-03-04
    다음 secret 원생 출결 문의사항2023-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