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결처리중 오류 발생2024-03-12 15:51:24
작성자

센터에 전화를 드렸는데, 받지 않으시네요.

출입증 체크시 바코드모니터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사진찍어 첨부 드립니다.

 

바코드스캐너 USB를 뽑아서, 다른 구멍에 연결하면 

대부분 경우 해결 되기도 합니다. 

댓글 [0]

    이전 secret 출결처리중 오류 발생2024-03-12
    -[re]출결처리중 오류 발생 2024-03-12
    다음 secret 아동의 신규 등록 날짜 수정 요청합니다. 2024-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