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바코드 리더기가 되지 않습니다2022-10-18 17:38:30
작성자

방금 전화 드렸습니다.

PC의 전원이 약해 바코드스캐너가 동작하지 않는거 같습니다. 

재부팅 또는 다른 USB 구멍에 꽂아 보시기를 우선 권고 드렸고, 내일 오전에 바코드스캐너 제조사 담당자가 전화 드리게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이전바코드 리더기가 되지 않습니다2022-10-18
    -[re]바코드 리더기가 되지 않습니다 2022-10-18
    다음신규 이용아동 등록일자 변경 요청2022-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