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입금금액 확인요2023-02-27 11:52:52
작성자

전화통화가 되지않아 문의합니다.

2월달은 1월2월 함께 인출이 되었는지요??

연락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계좌조회하고 알았습니다.

사전에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