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카드 찍고나서 모니터화면에 아동카드번호 숫자는 나타나는데 등원시간과 아동이름이 한글로 나타나지 않습니다.2022-11-09 14:45:18
작성자

전체 공지드렸습니다만... 간밤에 서버1대가 이상이 생겼습니다. 

작업 중에 실수가 있어서... 전체 출결 처리가 안되는 상황이 발생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빠른 복구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는 조금 느리지만... 정상 서비스 중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