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 바코드 인식2023-02-15 18:27:31
작성자

간편한 해결 방법은... 

바코드스캐너 USB 와  마우스 USB를 

서로 맞바꿔 꽂아 보세요.

 

바로 해결이 안되거나...

반복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전화 주시면 

원격으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p.s.

 

FAQ 메뉴에서

"출입증 출결 체크시 바코드스캐너에서 삐~ 소리는 났는데도 출결 체크가 안되어 있을 때 해결방법"

을 참고하여 보세요...

댓글 [0]

    이전 secret 샘톡 바코드 인식2023-02-15
    -[re]샘톡 바코드 인식 2023-02-15
    다음종결원생이 화면에 계속 뜹니다.202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