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스마트폰 출결체크시 PC출결체크가 안됨.2023-08-31 15:18:47
작성자
첨부파일스마트폰출결.jpg (159.6KB)스마트폰출결1.jpg (162.1KB)

8월 30일 센터 인근에 인터넷 장애가 발생하여 KT에서 복구작업함.

아동이 직접 출결 체크를 할 수가 없어서 스마트폰으로 교사 직접 출결 체크를 함.

오후에 복구 작업이 완료되어 퇴실할 때 아동이 직접 PC출결체크를 하는데 퇴실처리가 아닌 입실처리로 나옴.

스마트폰 출결 체크 캡처 사진 첨부함 
확인 후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