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스마트폰 출결체크시 PC출결체크가 안됨.2023-08-31 15:55:28
작성자

장애원인을 찾는데... 꽤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ㅜㅜ

 

학급을 2개 만들어 놓고... 어제 샘톡앱에서 출결 처리는... 다른 학급에 하셨고

PC관리자에서는 기존 출결체크 하던 학급을 열어 보니... 출결체크가 안되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불필요한 학급을 만들어 놓는 시설이 종종 있습니다. 

잘몰라서 또는 실수로 학급을 여러개 만드는 경우가 대부분 이지만...

학급은 1개만 생성하여 사용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