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운영하지 않는 날짜에 실수로 결석처리 한 경우 2021-01-04 17:47:43
작성자

취소 기능은 없습니다. 

샘톡 회사로 전화 주시거나, 관리자에게 문자로 해당 센터명, 원생명, 일자 등 필요한 내용 기재하여 전달해 주시면

반영해 드립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