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입증 바코드인식이 안됩니다2021-02-25 01:12:17
작성자

지난 주말부터 서버 이중화 작업 중에 있습니다. 

주말 작업으로 손쉽게 끝날 줄 알았으나... 에러를 확인하고 작업 중에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출결처리가 중복되었다는 에러메시지가 노출되고 있으나, 정상적으로 출결 처리는 된 것입니다. 

 

빠른 시간내에 오류를 바로 잡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