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 알림문자 전송되지 않을때2021-02-25 12:29:16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관리자 입니다. 

 

FAQ 메뉴의 항목중에

"출결 알림이 학부모에게 전달되지 않을 경우 해결방법" 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