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신규아동의 바코드가 읽히지 않습니다.2021-02-26 10:55:34
작성자

FAQ 메뉴에 있는 글 중에

삐 소리 났는데... 출결처리 안되는 경우 해결 방법 관련 글이 있습니다. 

참고하여 주세요.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