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핸드폰에서 출결체크를 할 수가 없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2022-06-14 10:50:38
작성자

자주묻는질문(FAQ) 에서... "교사"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항목들 중에

"[학급관리] 출결처리 안될때 / 교사 신규 등록 후 샘톡 App 원생 리스트 노출안될때"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PC관리자 프로그램의 사용자관리 > 교사 메뉴 

좌측 상단에...

동영상 보기가 있습니다. 짧은 영상이니... 잠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