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로그인에 실패2022-06-18 15:21:14
작성자

안녕하세요

 

계속 사용해오던 아이디가 갑자기

로그인에 실패했다고 뜹니다

 

다른 아이디로는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하구요

 

출결체크가 필요없는 직원이라 출결체크 해제한 후 그런거 같아서

다시 출결체크를 설정해도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