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로그인에 실패2022-06-20 03:32:50
작성자

확인을 하려고 해도, 누구신지 전혀 알수가 없네요... 

 

다른 종사자 ID로 로그인이 된다면...

사용자관리 > 교사 메뉴로 이동하여

비번 변경 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로그인에 실패2022-06-18
    -[re]로그인에 실패 2022-06-20
    다음 secret 전자세금계산서 수정 및 환불2022-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