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부모님게 연락이 안가요2022-07-01 14:21:30
작성자

조회해보니, 문의 주신 어머님은... 샘톡앱 설치가 안되신 상태입니다. 

샘톡앱 설치가 안된 경우, 문자 알림 발송은 매월7일까지만 가능합니다. 

문자 알림에 대해 거부감이 있는 학부모 때문에, 매월1일부터 7일까지만 실시하고 있습니다. 

 

샘톡앱을 설치하면 날짜 제한없이 출결 알림 수신이 가능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