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스캐너가 작동되지 않습니다2022-07-04 14:40:34
작성자

수고많으십니다

지난 금요일부터 샘톡이 찍히지가 않습니다.

바코더를 다시 출력해도 않되구요..

스캐너에 불은 들어오는데 안 찍히네요.

이런 경우 어떡해야되나요?

댓글 [0]

    이전 secret 세금계산서 수정 부탁드립니다.2022-07-04
    -스캐너가 작동되지 않습니다2022-07-04
    다음목포 아동지역아동센터 대표자,이메일 변경건2022-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