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문자발송관련하여2021-03-03 12:57:56
작성자

학부모님,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아동이 출석바코드를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등원문자가 오지 않았다고

문의가 계속 들어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re]화면 및 인쇄시 급식명단 숫자 변경되는 건 2021-03-03
    -문자발송관련하여2021-03-03
    다음원생핸드폰번호 수정에 대해2021-0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