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 자동이체건2021-03-04 00:04:22
작성자

순천 상사 지역아동센터의 경우

농협계좌 9953 번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팩스로 보낸 경우

백지 또는 흑지로 수신 되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요...

내용을 알수 없는지라... 어느 시설이 보냈는지 뭘 보냈는지 확인할 수 없어서 처리 못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더이상은 팩스로 신청서를 받지 않고 있는 이유입니다. 

 

샘톡신청서 또는 CMS 신청서를 

Q&A 게시판에 등록해 주시면... 처리하고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re]종료된 아동 삭제하는 방법? 2021-03-04
    -[re]샘톡 자동이체건 2021-03-04
    다음자동납부 오류 건2021-0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