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샘톡 해지 관련2023-04-18 17:16:02
작성자

안녕하세요. 해지 관련 공문을 올려 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정지 후 계속 계정을 열어 놓을 수는 없어서...

5/5 금요일 까지 출석부 및 급식부 인쇄 하실 수 있도록 열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