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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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re]바코드(출석) 관련2023-07-31 19:20: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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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전 시설에 전화를 드렸습니다만... 글을 올려 주신 분이 퇴근하신 뒤라... 통화가 안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아동을 출결체크 했을때, 바코드모니터에 이렇게 나온다 라고... 사진을 올려 주시면 

원인 파악 및 해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내일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p.s.

자주묻는질문 메뉴에...

"삐 소리 났는데... 출결체크 되지 않을때 해결방법" 이라는 항목이 있으니 참고해 봐 주세요.

 

등원시 출결 체크가 잘 되었으나... 하원시 출결 체크가 안되는 경우는...

Ahn Lab Safe Transaction  이라는 방화벽 프로그램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도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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