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결석 시 급식2023-08-04 23:40:30
작성자

안내글 대로... 

급식 여부를 수정 한 뒤...

출결을 다시 처리하셔야 합니다. 

 

출결 처리 당시, 급식여부 정보를 확인하여 반영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출결 처리 후 급식정보가 변경되면...

다시 출결처리해야 합니다. 

 

물론, 날짜 경과로 인해 담당 주무관의 승인이 필요한 경우...

먼저 출결 처리 후

담당 주무관께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p.s.

자주묻는질문 메뉴에서... 급식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면... 해결 방법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

 

2023.08.06 21:35 추가

 

내용을 다시 읽어 보니... 결석 인데... 급식을 제공했다...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가 ? 라는 질문 이신거 같습니다. 

ㅜㅜ

내일 전화 통화로 다시 한번 정확히 확인하여야 겠습니다만...

결석인데... 급식O 처리해야 하는 것이라면...

현재로는 처리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ㅜㅜ

 

결석 인데... 급식O... 로 처리되는 케이스가 지금까지 한번도 없었고...

이렇게 처리하는게... 논리적으로... 맞는건가요? ㅜㅜ

시스템 상에 반영을 해야 한다면... 프로그램을 수정해야 하고...

내부 프로세스가 좀 많이 꼬이는 상황이 됩니다. 

 

일과 시간중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

 

2023.08.07 09:46 추가

 

시설장과 통화했고 담당 주무관과도 통화했습니다. 

담당 주무관은

공결(O) 처리로 할 수 있을 거 같다고 하시고, 해당 시설과 연락하겠다고 하십니다. 

 

혹시, 다시 불편한 상황이 생기면 의견 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