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체크, 하원체크를 못한날이 있는데2021-03-15 11:28:18
작성자

문의 하는 시설이 어디인지 알 수 없어 정확한 답변을 못드립니다만... 

일반적인 답변을 드린다면...

 

날짜가 경과하였더라도... 

출결 정보를 수정하는 방식은 동일합니다. 

다만, 지역별로 당일 이외 수정이 불가한 경우, 수정 요청 사항에 대해 담당 주무관의 승인 후 반영됩니다. 

 

아래 출결 수정 방법 참고하기 바랍니다. (참고로, 자료실에 샘톡 매뉴얼 파일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t.ly/y5Vi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