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 샘톡이 안열려요2021-03-16 10:40:44
작성자

안열린다는 말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왕이면... 사진이나 화면캡쳐를 첨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샘톡앱을 재설치 했음에도 실행이 되지 않는다는 건가요...

해당 아동이름과 전화번호를 알아야 조회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참고.

"서비스 기간 만료" 라고 표시 : PC관리자에서 학부모 전화번호가 삭제되었을 경우 발생함

 

 

댓글 [0]

    이전학부모 샘톡이 안열려요2021-03-15
    -[re]학부모 샘톡이 안열려요 2021-03-16
    다음에덴지역아동센터2021-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