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현황 학부모 알림 문의2021-03-17 16:32:24
작성자

해당 학부모님과 통화 후 시설 종사자와 통화했습니다만...

샘톡앱 삭제 후 재설치 하니 정상적으로 알림 받는다고 하네요.

 

참고로, 

샘톡앱 설치 후 인증까지 끝내야 제대로 설치 완료된 것입니다. 

앱 설치만 했다고... 정상 동작 하는 것이 아닙니다. ㅜ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