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 오류2021-03-17 16:39:40
작성자

한 아이만 바코드를 찍으면 이미 출결처리가 완료 되었다고 떠서 출석체크가 아예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 기존 출입증을 폐기하고 다시 인쇄하여 사용해 보세요.

관련하여 FAQ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http://t.ly/reY1 

 

그리고 평상시에도 아이들의 바코드가 입력되지 않거나 하는 오류가 너무나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 오류가 많이 발생한다는 것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FAQ 글 참고하시고, 해결이 안되면 연락처 남겨 주세요... 

바로가기 http://t.ly/tyZd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