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출석현황 학부모알림 문의2021-03-17 16:43:41
작성자

문의 하신 학부모들과 통화 확인 후 시설 종사자와 통화하였습니다만...

 

샘톡앱 삭제 후 재설치 하여 해결되었습니다.

 

참고로, 

샘톡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하였다는 말은

앱을 실행하여 인증까지 진행되어야 합니다. 

앱만 설치했다고 하여... 설치완료된 것은 아닙니다. ㅜ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