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학부모님께 알림 문자가 안옵니다2022-02-10 16:27:45
작성자

해당 학부모님과 통화했습니다.

왜 푸시 알림을 못받는지 원인 확인은 안됩니다. 

혹시 원하시면... 앱 사용 중지되고... 문자로만 알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