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re]지난 달 등원처리는 했는데 하원처리가 되지 않아서 수정할수 있나요 ?2021-03-02 09:51:47
작성자

안녕하세요. 샘톡입니다.  


광주광산구 경우, 당일이 경과한 등하원 수정은... 

직접 처리하신 뒤 담당 주무관의 승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등하원 수정방법에 대해서는... 

자료실에 등록되어 있는 "매뉴얼"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