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글등록시 “지역명 + 시설명“을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시설명만 기재할 경우, 동명 시설이 많아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급식O ↔ 급식X 변경은 직접 처리하세요.
고유번호 변경시 샘톡사용신청서 등록 / 자동인출계좌만 변경시 CMS신청서 등록(자료실 참조).
▶출결체크 프로그램 재설치 필요시 자료실 2번 "바코드모니터" 다운로드 / 설치 하세요.
글보기
제목쌤톡관리자 및 교사 교체로 인한 쌤톡 오류건2022-01-05 16:17:55
작성자

우주지역아동센터에 새로 입사한 김유경센터장입니다

새롭게 관리자와 교사를 등록하고 쌤톡을 관리하는데 기존에 있던 교사들이 삭제되고 신규로 등록한 상황에서 잘못하였는지 핸드폰으로도 컴퓨터로도 채크된 상황이 안보입니다.

바코드로 출석채크는 되는데 화면에서 아동과 교사들은 있는데 출석채크 표시가 안보입니다.

빠른시일내에 답변 부탁드리며 원격으로 해주시면 크게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핸드폰 : 010-8238-0191 연락부탁드립니다.

수고하십시오~ 

댓글 [0]

    이전 secret 고유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2022-01-05
    -쌤톡관리자 및 교사 교체로 인한 쌤톡 오류건2022-01-05
    다음 secret 고유번호 변경 및 통장계좌 변경 신청건2022-01-05